[스타로니아] 브랜드가 곧 기술이다. -네이쳐 브랜딩 with 어워드
작성자관리자
- 등록일 22-02-09
- 조회46회
- 이름관리자
본문
안녕하세요.
브랜드 디벨로퍼 김승규입니다.
오늘은
브랜드 디벨로퍼라는 이야기로
함께 해 보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브랜드를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고
제품과 기술력에만 의존하며
일을 하고 있는데요.
1. 누구나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 브랜드 리노베이션 -
왕초보도 브랜드는 다 가지고 있지만 그것을 활용해야 하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브랜드를 흘려 보내고 있다.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절대적 브랜드
브랜드 디벨로퍼 김승규
2. 어디선가 본듯한 브랜드가 대세가 된다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매일 본 듯한 브랜드는 반드시 성공한다.
다이어트, 디톡스, 셀톡스, 부산오뎅, 보톡스, 자일리톨, 덴티스테 등의 브랜드도
어떤게 브랜드 인지 모르지만 이들은 우리에게 도움을 줄 것 같은 느낌을 주고 있다.
누구나 브랜드 마케터가 될 수 있다.
브랜드 디벨로퍼 김승규
3. 브랜드에 색을 입히자 - 브랜드의 활용 -
예전에는 IT (information technology)가 대세였지만
지금의 시대에는 DT (design and technology) 시대가 왔다
기존의 IT 기반의 브랜드도 이제는 혁신보다는
디자인과 리노베이션을 강조한 브랜드 재활용이 가장 사랑을 받는다
불편한 걸 편리하게 컨셉을 잡고 브랜딩을 한번 해 보자
이세상에 없던게 아니라 기존에 있던건데 편리한 시스템을 쓰고 있는
기업들을 잘 벤치마킹만 해도 누구나 브랜드 마케터가 될 수 있다.
브랜딩 전문 컨설턴트
"결국은 브랜드가 이긴다"
함께 만들어 가는 브랜드로 성공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