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로니아 브랜드 가치를 디자인하다
작성자관리자
- 등록일 21-08-24
- 조회48회
- 이름관리자
본문
디자인이라고 하면 보통 의류나 패션, 인테리어를 쉽게 떠올리곤 합니다
물론 디자인이라는 단어 자체가 우리에게 있어서는 시각적인 개념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더욱 패션이나 미술 쪽과 관련 지어 생각을 하는 것 같은데요
사실 디자인, Design의 어원을 보면 단순히 시각적인 개념을 넘어 의상, 제품, 건축물 등의 다양한 분야에 걸친 설계나 도안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즉 디자인이란 어떤 일의 전반적인 기획과 구축 가정을 담고 있다고 할 수 있겠죠?
이렇게 광범위하게 사용 가능한 디자인의 의미는 현 시점에 더욱 활발하게 적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눈에 보이고 손으로 잡을 수 있는 시각적인 물리적인 개념에서 보다 넘어 우리 세대에 보다 중요하게 여겨지는 가치에 적용할 수 있는데 이미지화 시킨 비물질적, 비가시적, 소프트웨어적인 측면까지 포용하기 때문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이런 비물질적인 이미지, 아이디어, 컨셉, 마케팅 등의 사업 전반에 걸친 디렉팅을 지원하는 비즈니스 디자인 그룹 스타로니아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사업은 과거와 같이 1:1의 교환 방식이 아닙니다
적게는 1:1의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겠지만 많게는 수십대 :1 혹은 수 백대 :1 천만대의 1 방식으로도 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사업 방식과 규모가 확장되는 동시에 우리가 관리해야 할 영역도 늘었습니다
당장에 제품을 출시하고 전시한다고만 해서 매출로 이어지는 것이 아니라 이 제품에 대하여 당장 알 수 있는 제품 홍보부터 효과적인 마케팅, 입소문이나 광고, 인플루언서의 활용까지 다양한 분야에 걸쳐서 제품에 대한 어필이 필요한 시대이기 때문이죠
이 과정에서 어떻게 이미지를 형성하느냐에 따라 꼬리표처럼 출시부터 평생을 동일한 이미지로 굳어지는 경우도 있으며 처음에 미비하던 이미지를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그 가치를 급등시킬 수도 있고 때론 탑 이미지의 제품을 한순간에 추락시킬 수도 있습니다
비즈니스 디자인을 보다 쉽게 설명하자면 연예인의 평판이나 기업 이미지를 떠올리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어떤 행동을 하고 어떤 기사가 나오는지에 따라서 그 연예인이나 기업의 이미지가 착하다 또는 갑질이다 라고 굳어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비시각적인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와 클라이언트의 가치를 올려주는 것이 바로 스타로니아 비즈니스 디자인 그룹의 주요 역할입니다
16년간의 마케팅 노하우와 다양한 기술력을 통해서 4차 산업에 딱 맞는 맞춤형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는 스타로니아,
실제 글로벌 진출을 통하여 10개 이상의 독점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수많은 기업을 대상으로 마케팅 공략에 나설 계획입니다
마케팅도 이제는 단편적인 방법으로는 발전할 수 없습니다
광고 하나도 미래발전가능성, 환경, 인재상,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 까지 고려한 전략으로 승부를 해야 합니다
보다 획기적인 방법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한층 높여줄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 스타로니아에서 함께 시작해보시길 바래요